[영화평] 영화 '더 히어로(2017)'를 보고...

오늘은 우연히 보게된 영화 'The Hero(2017)' 이야기입니다. 중국 영화 '영웅'이 아니고 미국영화입니다. 한물 간 배우 '리'... 그는 햄버거 가게 광고나 녹음하는 신세입니다. 그러나 한때는 웨스턴 영화배우로 잘나가던 사람입니다.


마리화나에 취해 지내는 퇴역배우 리. 그러던 그에게 청천벽력같은 선고가 내려집니다. 췌장암 진단... 비교적 일찍 발견해 수술가능성이 있지만 그는 현실을 마주하지 못하고 회피합니다. 하나뿐인 딸 루시에게조차 연락을 안한 상태... 과거 웨스턴 영화 주인공에게 주어지는 상 시상식에서 한 발언이 인기를 타면서 다시 연기를 해보자는 제의도 들어오지만 일은 뜻대로만 되지 않습니다. 죽음을 생각하기도 하는 그... 그러는 그에게 샬롯이라는 젊은 여자가 다가옵니다. 그녀와 사랑을 하게되고 다시 삶을 되찾기 시작합니다.


결국에 딸 루시와도 화해하게되고 그는 췌장암 치료를 위해 나섭니다. 다소 평이한 줄거리의 영화입니다. 하지만 주인공의 심경변화를 잔잔하게 그려나가고 평온한 분위기의 영화입니다. 큰 감동도 없지만 크게 잘못 만들지도 않았습니다. 지루하지 않게 볼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제가 주는 평점은 4/5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

[가사] 자꾸만 웃게 돼(The Reasons of My Smiles) - 부석순(BSS)(SEVENTEEN) | 눈물의 여왕(Queen of Tears) OST 1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