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평] 영화 '사랑하기때문에'를 보고..

오늘은 영화 '사랑하기때문에'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흥행에 성공하지는 않았지만 제법 따뜻한 영화입니다. 사랑하는 그녀에게 고백하러가던 길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한 작곡가 '이형'... 그는 혼수상태에 빠지지만 특별한 능력을 갖게됩니다. 사건 주변의 사람들의 몸속에 그의 영혼이 들어가기 시작합니다.


첫번째 대상은 임신한 모범생 고딩. 그녀의 몸속에 들어가 임신 중절을 생각하지만 결국에 아이를 낳고 가정을 꾸리기로 합니다. 그외에 이혼직전의 형사... 남편을 알아보지 못하는 치매에 걸린 할머니.. 만년 노총각 선생님까지... 모두의 몸속에 들어가 사랑을 실현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작 자신은 아직도 혼수상태에 빠져 침대에 누워있는 신세지만 그를 사랑하는 현경을 지켜줄 방법이 없습니다. 현경은 끝내주는 목소리를 지닌 가수지만 끔찍한 무대공포증이 있습니다. 그의 유일한 목적은 그녀의 무대공포증을 치유하고 올곧은 가수로 만들어내는 겁니다.


결국 동료 작곡가의 몸속에 들어가 현경의 반주를 맡음으로서 그녀를 무대에서 지켜주는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그의 몸은 이세상을 떠납니다. 결국 영혼만 남아 사랑을 실현하고 다니는 이형의 혼... 빠방한 배우들이 나오는 영화 치고는 그닥 인기를 끈거 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따뜻한 사랑이야기는 역시나 훈훈합니다. 유재하의 '사랑하기때문에'를 모티브로 한 이 영화의 제 평점은 4.5/5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

[가사] 자꾸만 웃게 돼(The Reasons of My Smiles) - 부석순(BSS)(SEVENTEEN) | 눈물의 여왕(Queen of Tears) OST 1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