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bile 여행자 플랜... 미국 단기 여행자를 위한 선불 플랜..3주 30불...

지인이 미국을 한 2주정도 방문하는데 아무래도 이쪽의 prepaid플랜을 쓰는게 한국 폰 로밍하는것보다 경제적이다 싶어서 여기 저기 알아봤습니다. 여러 서비스 회사와 플랜이 있지만 제가 써보지 않은건 잘 모르겠다 싶어 일단 major회사로 알아보니 다행이 T-mobile에 Tourist plan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나와 있었습니다.


내용은 보는 봐와 같이 3주동안 무제한 통화 데이터(2기가는 LTE속도 그 이상은 속도가 떨어지는)플랜입니다. 우버, 구글맵등 있는동안 데이터 사용이 있을걸로 예상돼 2기가 정도 지원되는 플랜으로 정했습니다. Activation후 21일후 expiration입니다. 미리 주문해야겠다 싶어서 해보니 주문하고 배송되는데까지 한 1주일 걸립니다.


지역에 따라 세금이 다르겠지만 제가 사는 메사추세츠는 1.88불의 세금이 붙었네요. 총 31.88불이나 들었다는ㅜㅜ. 프리쉽핑이고 SIM Card(유심)까지 같이 배송됩니다. 


이렇게 생긴 얘가 배송되고요 Activation기한은 2019년 6월로 되어있네요. 즉 주문하자마자 activation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유심은 이렇게 Standard, micro, nano가 다 가능하게 돼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유심 크기에 따라 금이 있어 알아서 잘라서 쓰면 됩니다. 유심넣고 폰 몇번 껐다 켰다하면 activation 끝.. 아 물론 T-mobile이 자신의 폰과 호환되는지는 먼저 확인하셔야겠죠?


T-mobile 주파수 현황입니다. 그래도 30불이나 하다니.. 한국KT는 5만원에 1년인데 말이죠... 좀 너무 비싸다 싶네요. 다음에는 더 저렴한걸로 알아봐야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가사] 다만 마음으로만-안은진(Ahn Eunjin) | 연인(My Dearest) OST Part 3 Lyrics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