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평]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The 100th Love with you)'를 보고...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을 봤습니다. 일본영화중 멜로 영화... 제가 좋아하는 장르지요. 영화관에서는 누적관객 8만여명이라는 초라한 성적이지만 나름 감명깊게 본 영화입니다.
'리쿠'는 한 여자아이를 사랑합니다. 그녀에게 완벽하게 보이려고 노력하지요. 그에게는 소중한 보물이 있습니다. 특별한 레코드.. 레코드를 플레이하면 과거 시간으로 돌아갈수 있습니다. 그러한 능력(?)으로 인해서 그녀 '아오이'에게 리쿠는 완벽한 사람입니다.
리쿠는 아오이의 죽음을 봅니다. 그녀의 죽음을 막아보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해보지만 어떤 노력을 하건 그녀의 죽음은 운명처럼 반복됩니다. 그녀또한 리쿠에게 들어 자신의 죽음을 알게되지만 그또한 막을 수없습니다. 운명이지요..
결국 운명을 받아들인것일까요? 아오이는 타임리프를 할수 있는 레코드를 부숴버립니다. 그또한 어쩔수 없이 그녀의 죽음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사랑은 영원할까요? 자신의 죽음을 알고 그에게 남긴 그녀의 초코렛 레코드판 메세지... 일본영화답게 잔잔한 감동을 줍니다. 운명을 거부할수 밖에 없는 인간의 초라함을 보게하지만 사랑으로 승화시켰다고 할까요? 또하나의 일본영화, 제 평점은 4/5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