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꿈이라도 좋을 꿈(Daydreaming) - 신지훈(Shin Ji Hoon) | 세작, 매혹된 자들(Captivating the King) OST Part 1 Lyrics

살짝 머문 바람결에

꿈을 꾼 걸까

온통 물든 나의 마음을

애써 감춰봐도

티가 나


구름 속에 피어나는

그대를 바라봐요


난 포근한 저 바람에 안겨

비밀스런 마음을

하늘에 새겨요

소리 없이 내 마음이 날려

그대에게 닿으면

뜻 모를 이유로 웃겠죠 


달빛 새어나는 밤엔

그대를 담아요

투명하게 떠오르는

내 마음이 보이나요

아무리 닫아도

열리는 마음이죠


꿈을 꾸듯 날아와요

나의 마음속에도


난 포근한 저 바람에 안겨

비밀스런 마음을

하늘에 새겨요

소리 없이 내 마음이 날려

그대에게 닿으면

뜻 모를 이유로 웃겠죠




이 노래의 가사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벼운 바람에 나타난 꿈 같은 순간을 통해 마음의 속마음을 전하며, 그대에 대한 감정을 소중하게 노래하고 있습니다.


가사의 첫 부분에서는 바람결에 살짝 머물러 생긴 꿈을 회상하고, 마음을 감추려 애쓰지만 티가 나서 어쩔 수 없이 그대에게 마음이 드러나는 상황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티가 나"라는 표현은 숨기려 해도 마음이 드러나는 사랑의 감정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사의 중간 부분에서는 구름 속에서 피어나는 그대를 바라보며 마음을 전하는 장면을 그립니다. 이는 포근한 바람에 안겨 비밀스러운 마음을 하늘에 새겨놓는 것으로 표현되어, 사랑의 순간을 소중히 담아내고 있습니다.


달빛이 새어나는 밤에는 그대를 담고, 마음이 투명하게 드러날 것 같은데도 아무리 닫아도 열리는 마음이라는 표현은 사랑의 강력한 힘과 감정의 투명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사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꿈을 꾸는 듯 날아와서 마음 속에 머물러 있다고 표현하며, 포근한 바람에 안겨 비밀스러운 마음을 그대에게 속삭이는 듯한 장면을 그립니다. 소리 없이 마음이 날아가 그대에게 닿으면, 웃게 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지라도 그 순간의 행복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이 가사는 그대에 대한 사랑과 그 감정을 부드럽고 로맨틱하게 표현하여 듣는 이로 하여금 따뜻한 감정에 잠기게 하는 아름다운 노래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가사] 다만 마음으로만-안은진(Ahn Eunjin) | 연인(My Dearest) OST Part 3 Lyrics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