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이영현(Lee Young Hyun) | 성스러운 아이돌(The Heavenly Idol) OST Part 6 Lyrics



갈 곳을 잃은 나의 세상 속에

음 니가 서 있다

모든 걸 잃은 나의 그 기억 속에

넌 여전히 Still here


난 니 곁에 머무르겠다 

여기서 너를 지켜내는 게 

나의 마지막 시간 

너와 함께하겠다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

너를 안고 다른 꿈을 꾸었다

너를 만나.. 

시들어 가던 나의 손을 잡아준 한사람


닿을 수 없는 너의 시간 속에

음 홀로 서 있다

전할 수 없는 나의 그 마음속에

난 여전히 Still here


난 니 곁에 머무르겠다 

여기서 너를 지켜내는 게 

나의 마지막 시간 

너와 함께하겠다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

너를 안고 다른 꿈을 꾸었다

너를 만나.. 

시들어 가던 나의 손을 잡아준 한사람


아득하기만 했던 시간들

그 순간에 그곳에 니가 서있었다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 (있었다)

너를 안고 다른 꿈을 꾸었다

너를 만나.. (널 만나)

시들어 가던 나의 손을 잡아준 한사람



이 가사는 한 사람을 그리워하는 이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그리운 사람이 자신의 마음속에 여전히 살아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는 감정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가사 속에서 "여기서 너를 지켜내는 게 나의 마지막 시간"이라는 구절은, 그리운 사람을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그를 지켜보겠다는 다짐을 내비친 것으로, 이는 강렬한 애정과 사랑의 표현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습니다.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는 구절에서는 그리운 사람을 만나 기쁨을 느꼈던 순간을 묘사하고, "시들어 가던 나의 손을 잡아준 한 사람"이라는 표현은 그리운 사람의 존재가 자신의 삶을 다시 부활시켜 주었다는 것을 나타내는 매우 감동적인 구절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가사는 그리운 사람을 향한 마음을 감정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이를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고 위로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가사] 다만 마음으로만-안은진(Ahn Eunjin) | 연인(My Dearest) OST Part 3 Lyrics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