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사랑스런 너의 곁에 솔지(Solji) |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Poong, the Joseon Psychiatrist) OST Part 1 Lyrics

 

나를 부르는 너의 목소리

부드럽게 불어오는

바람을 닮아서

너는 그렇게 내가 된 거야

나를 보며 미소 지어

넌 나와 달라서


그렇게 다가온 거야

네 품에 안겨 너를 올려 볼 때 마다


whenever you see my eyes

세상은 너로 가득 차

너 밖엔 보이질 않아

그렇게 넌

내 마음 안에 들어와

따스히 내려 온 거야

사랑스런 너의 곁에 내가 있어


너의 하루가 지쳐 보일 때

내가 너를 안아 줄게 그렇게 지킬게

우린 그렇게 사랑인 거야

따듯한 내 손을 잡아

이 손을 놓치지 않을게


그렇게 다가갈 거야

아무런 이유없이 너를 감싸 줄게


whenever you see my eyes

세상은 너로 가득 차

너 밖엔 보이질 않아

그렇게 넌

내 마음 안에 들어와

따스히 내려 온 거야

사랑스런 너의 곁에 내가 있어


혹시 말야

너의 밤이 쏟아져 길을 잃어도

내가 곁에 있을게 너와 ~~


whenever I see your eyes

모든 게 기적인 거야

너 밖엔 보이질 않아 그렇게 넌

한숨에 달려 온 거야

영원히 머무를 거야

사랑스런 너의 곁에 내가 있어

whenever I see your eyes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가사] 다만 마음으로만-안은진(Ahn Eunjin) | 연인(My Dearest) OST Part 3 Lyrics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