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눈이 부시게-소향(Sohyang) |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Poong, the Joseon Psychiatrist) OST Part 4 Lyrics

 


차가워진 바람이 불어오면

너를 처음 봤을 때가 생각 나


너와 내 눈이 마주쳤던 순간에 

멈춰진 시간들 속에


너의 밤 속에 나는

눈이 부시게 빛나는 별들처럼

희미해지지 않을게

늘 환한 빛으로 비춰줄게

I will always be by your side


조그맣던 마음들을 모아서

전해 주던 우리 모습 그려 난


네가 번져 와 하얀 빛을 물들여

여린 나의 마음 속에


너의 밤 속에 나는

눈이 부시게 빛나는 별들처럼

희미해지지 않을게

늘 환한 빛으로 비춰줄게

I will always be by your side


우리 서로에게 담았던 마음을 기억해

언제나 I want to stay with you

눈이 부시게 빛나는 별들처럼

희미해지지 않을게

늘 환한 빛으로 비춰줄게

I will always be by your

always be by your side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가사] 다만 마음으로만-안은진(Ahn Eunjin) | 연인(My Dearest) OST Part 3 Lyrics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