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닿을게(Reaching You) - 김소연(Kim So Yeon) | 환상연가(Love Song for Illusion) OST Part 4 Lyrics

 


내가 가서 닿을게

네가 숨 쉬는 그곳으로 가볼게

잠시만 눈 감아

하얀 꿈결에 네가 떠오를 때면

가슴속에 나를 안아줘


내가 닿을게 네가 있는 곳

나의 숨결로 너에게 나를 보낼게

터널을 지나 다시 꽃 피는 순간

너의 품속에 안겨

잠시만 울게 그냥 이대로

시간이 멈추면 눈물이 계속 떨어져

너도 나 같을까 변치 않는 마음아

이젠 내가 


닿을게 네가 바라던 그곳으로 가볼게 

이대로 천천히

파란 하늘에 네가 그려질 때면

가슴속에 나를 안아줘

내가 닿을게 네가 있는 곳

나의 숨결로 너에게 나를 보낼게

터널을 지나 다시 꽃 피는 순간

너의 품속에 안겨 말할게


매일 울어도 좋아

이 길의 끝이 너라면

우릴 가득히 담았던 시간들이

조금씩 멀어져 가지만


닿을게 

네가 있는 곳 나의 숨결로 

너에게 나를 보낼게

긴 터널을 지나 다시 꽃 피는 순간

너의 품속에 안겨

잠시만 울게 그냥 이대로

시간이 멈추면

눈물이 계속 떨어져

너도 나 같을까 변치 않는 마음아

이젠 내가 닿을게




이 가사는 감성적이고 로맨틱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가사 속에는 두 사람 간의 애정과 희망, 그리고 변하지 않는 마음이 담겨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의 만남과 이별, 그리고 다시 만남의 순간을 담아내며, 터널을 통해 꽃이 피는 순간과 같은 미래의 행복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사는 감정의 흐름과 함께 시간이 지나가는 것에 대한 노래로 보입니다. "내가 닿을게"라는 구절을 통해 두 사람 간의 가까움과 소통을 강조하면서, "이제 내가 닿을게"라는 표현을 통해 어떠한 어려움이나 장애도 이겨내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보여줍니다.


또한, "매일 울어도 좋아"라는 구절을 통해 어떠한 어려움이 찾아와도 상관없이 그 길을 함께 가겠다는 강인한 결의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부분에서는 "이젠 내가 닿을게"라는 구절을 통해 마침내 두 사람이 소망했던 그곳에 도달할 것임을 약속하는 듯한 메시지가 전해집니다.


총평하면, 이 가사는 사랑과 희망, 그리고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하는 결연한 의지를 아름답게 풀어냄으로써 듣는 이에게 감동을 전해주는 노래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가사] 다만 마음으로만-안은진(Ahn Eunjin) | 연인(My Dearest) OST Part 3 Lyrics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