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Stand By Your Side-이수현(LEE SUHYUN) | 커튼콜(Curtain call) OST Part 7 Lyrics

 


어떻게 하나 나 어디로 가나

헤매던 나날 또 길을 잃어

 

툭 떨군 눈물 그대만 알아요

나는 그대 앞에서만 약해지는 걸요

 

Stand by your side 나 여기 있어요

Stand by your side 언제라도 Uh uhm

짙은 어둠 속을 걸을 때도

그댄 나의 빛이 되어줘요 더요

비틀 쓰러질 듯 흔들려도

그댄 나의 손을 잡아줘요 더요

 

심장이 뛰어 사는 게 아니죠

그대가 있어 사는 거예요

 

늘 내 두 눈은 그대만 보아요

나는 그대 앞에서만 사랑하는 걸요


Stand by your side 나 여기 있어요

Stand by your side 언제라도 Uh uhm

짙은 어둠 속을 걸을 때도

그댄 나의 빛이 되어줘요 더요

비틀 쓰러질 듯 흔들려도

그댄 나의 손을 잡아줘요 더요

 

Starlight Starlight

My starlight 들리나요 Uh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가사] 다만 마음으로만-안은진(Ahn Eunjin) | 연인(My Dearest) OST Part 3 Lyrics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