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어찌 잊으라 하시오(How Can I Forget You)-서은광(Seo EunKwang)(BTOB) | 금혼령(The Forbidden Marriage) OST Part 1 Lyrics

 


달마저 잠든 이 밤

어딜 그리 바삐 가시오

먼 길 떠나는 밤 한마디도 없이 

어딜 그리 바삐 가오


참 미련하게도 난 아직 그대를 

한순간도 놓지 못했소

내가 미안하오 모두 나의 몫이오

잠시라도 내게 들러주오


어찌 그댈 잊을까

어찌 그댈 지울까

매일 밤 꿈에 찾아와 나를 괴롭히고선

어찌 잊으라 하시오


꽃 잎이 흩날리는 날도

추운 바람이 부는 날도

내 님이 있는 곳 나는 걱정이 되어

잠을 이룰 수 없네요


어찌 그댈 잊을까

어찌 그댈 지울까

매일밤 꿈에 찾아와 나를 괴롭히고선

어찌 잊으라 하시오


내 님이 가는 길

나도 함께 가고파

걷고 또 걸어도 닿을 수 없네


하루도 편할 날 없고

잠시도 잊을 수가 없어

내가 미안하오 모두 나의 탓이오

다시 내게로 와주오

한 번 더 날 안아주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가사] 다만 마음으로만-안은진(Ahn Eunjin) | 연인(My Dearest) OST Part 3 Lyrics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