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드라마] OCN '경이로운 소문'을 보고

 OCN드라마 '경이로운 소문(The Uncanny Counter)'를 마무리했습니다.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또 하나의 드라마입니다.


주연은 조병규(소문 역), 유준상(가모탁 역), 김세정(도하나 역), 염혜란(추매옥 역)으로 연출은 유선동 PD가 그리고 원작 웹툰을 기반으로 몇분의 작가가 각본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시청률은 2.7프로로 시작해 정점 10.9프로로 마무리한 작품입니다. OCN 드라마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찍었다고 알려졌죠.

세상의 악귀를 쫓는 카운터들의 이야기입니다. 3단계 악귀 지청신(이홍내가 연기)에 의해 살해된 카운터를 대체해 소문이 들어오는걸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처음에 빨간 츄리닝 입고 있는 등장인물들을 보면서 '저게 뭐지?'란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보면볼수록 빠져듭니다. 탄탄한 줄거리와 적당한 액션 그리고 괜찮은 OST들로 꾸며져있습니다.

OST는 다음과 같습니다.

Part 1 Close Your Eyes 홍이삭

Part 2 재회(再會) 세정

Part 3 괜찮아 dvwn(다운)

제가 제일 좋아하는 OST는 세정님의 '재회'입니다.


결코 지겹지 않은 드라마입니다. 가끔 웹툰끼를 못 벗어날때도 있지만 잘만들어진 드라마입니다. OST도 좋구요. 제 이 드라마의 평점은 4.2점(5점 만점)입니다.

다음은 3단계 악귀에서 최고의 악귀 완전체가 됐던 지청신에 대한 짧은 영상입니다. 드라마 보시고 즐기시라고 링크 올립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

[가사] 자꾸만 웃게 돼(The Reasons of My Smiles) - 부석순(BSS)(SEVENTEEN) | 눈물의 여왕(Queen of Tears) OST 1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