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멈춰줘(Hold Me Back) - 헤이즈(Heize) | 눈물의 여왕(Queen of Tears) OST Part 3


비겁해, 난 또 뒤돌아 너에게 등을져

지금도 이렇게 많은 말을 삼킨채

단 한발자국 거리만 남긴채


대답해, 나는 뭘 너에게 해주면 될까

무섭게 너에게만을 향해 가는데

저 앞에 니가 있는걸 아는데


멈춰줘, 제발 나를 여기서

너에게 뛰어가는 날 멈춰줘

나는 너를 잊는 법을

니가 없는 나의 길은

모르니

날 멈춰줘


소중해

네겐 모든걸

다 주고 싶었어


미안해

턱없이 모자란건 알지만


내 마음이 널 그리워해

아니 그립다 못해 아파해


사소한 실랑이도

죽을만큼 다툰 일도

난 이젠 없으면 안돼


멈춰줘, 제발 나를 여기서

너에게 뛰어가는 날 멈춰줘

나는 너를 잊는 법을

니가 없는 나의 길은

모르니


니가 없는 그 빈자릴 따라

이 순간에도 난 너에게 가는 꿈을 꿔

난 또


나의 모두는 너의것

내게 하나 남은건

너의 이름 기억


멈춰줘, 제발 나를 여기서

너에게 뛰어가는 날 멈춰줘

나는 너를 잊는 법을

니가 없는 나의 길은

모르니

날 멈춰줘

 


이 가사는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향한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분노와 혼란이 느껴지는데, "비겁해, 난 또 뒤돌아 너에게 등을져"와 같은 구절에서 그렇습니다. 그러나 가사가 진행될수록 그 감정은 더 깊어지고, 결국에는 사랑과 그리움이 더 강조됩니다.


가사 속에서 주인공은 상대방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주고 싶어했고, 상대방에게 미안함과 그리움을 표현하면서도 그를 잊지 못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상대방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느낍니다.


이 가사는 이별과 그리움의 복잡한 감정을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상대방을 잊지 못하고, 상대방이 없는 삶에 대한 두려움과 고통을 겪고 있지만, 동시에 그를 잊을 수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이러한 감정들이 가사를 통해 아름답게 전달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공감과 울림을 주고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가사] 다만 마음으로만-안은진(Ahn Eunjin) | 연인(My Dearest) OST Part 3 Lyrics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