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나의 모든 시간에(All of My Time) - 케이윌(K.will) | 야한(夜限) 사진관(The Midnight Studio) OST Part 7 Lyrics

 


눈을 뜨고

창가를 서성이는

사소한 모든 순간에

그대가 있어요

여기 내 곁에


웃음 띤 얼굴

그 속에 맺힌 눈물은

어쩌면 나와도 닮아서

지울 수 없어서

조금은 아파요

내내 그래요


해줄 수 있는 걸 찾지 못해서

널 향한 마음이 미안해서

나의 모든 시간에 함께 있는 그댈

떠올려요

한 번 더


떨려오는

사랑이 조금 두려워

망설인 오늘이 아파서

어쩌면 내일은

내게 기댈 수 있게

곁에 서로


해줄 수 있는 걸 찾지 못해서

널 향한 마음이 미안해서

나의 모든 시간에 함께 있는 그댈

떠올려요

이렇게


마주 선 니 두 눈빛이

나의 모든 사랑인 걸

너의 손을 잡고

영원토록 함께 있어요


손끝으로 퍼지는

간절했던 우리 아픔까지도

이제는


해줄 수 있는 걸 찾지 못해도

때로는 슬픔이 찾아와도

나의 모든 시간에

오직 그대 곁을 지켜내요

이대로

나는



이 가사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과 마음의 솔직한 고백을 담고 있네요. 눈을 뜨고 창가를 바라보며 사소한 순간마다 상대방을 떠올리는 그 마음이 따뜻하게 다가오고, 함께한 모든 시간을 생각하며 후회와 그리움이 어우러지는 느낌이 감돌아요. 이 마음을 전하고 싶지만 제대로 전달하지 못해 미안해하는 마음과 두려움, 그리고 결국엔 서로를 향한 믿음과 사랑으로 마무리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한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미래를 함께할 결심을 다지는 따스하고 감미로운 가사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가사] 다만 마음으로만-안은진(Ahn Eunjin) | 연인(My Dearest) OST Part 3 Lyrics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