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설렘-강석화(KANG SEOK HWA)(WEi) | 삼남매가 용감하게(Three siblings are brave) OST Part 4 Lyrics

 


나만 이상한 거 맞지

계속 이러진 않겠지

하루 종일 떨리는 가슴이

이게 사랑인거 맞지

혹시 병은 아니겠지

너 때매 나 바보가 되는 걸


내 맘을 헤집어 놨다

줬다 뺏었다 어지럽게 해

울다 웃었다 날 헷갈리게 해

내게 맘을 열었다가 싶다가도

닫아버리곤 다시 아무 일도 없듯이

웃어버리는


오 너 항상 나를 설레는 만드는

오 널 갖고 싶다고 하나부터 열

까지 모든 걸 너에게 줄게

너 하나면 난 필요 없어


부재중은 그렇다 쳐도

메세지1그대로

하루 종일 떨리는 가슴이

혹시 날 피하는 건지

어디 아픈 건 아닌지

너 때매 나 바보가 되는 걸


바람에 흩날리던

너의 향기가 어지럽게 해

걷다 스치는 손끝이 짜릿해

내게 맘을 열었다가 싶다가도

닫아버리곤 다시 아무 예고 없이 날

안아버리는


오 너 항상 나를 설레는 만드는

오 널 갖고 싶다고 하나부터 열

까지 모든 걸 너에게 줄게

너 하나면 난 필요 없어


술에 취한 밤 말없이 내게 기대고

잠들기 전 새벽까지 끊지 않던

그런 너 자꾸 날 설레게 하는

미치게 만들잖아

이젠 너의 마음을 보여주겠니


너도 괜찮은 거 맞지

이젠 친구사이 아니지

자꾸 넌 왜 웃기만 하는데

이런 설렘 처음이라서

나만 널 안고 싶어

아무래도 널 사랑하나봐

you’re my lady

you’re my angel

널 갖고 싶다고

you make me smile

you make me feel

Only U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걸

너에게 줄게 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가사] 다만 마음으로만-안은진(Ahn Eunjin) | 연인(My Dearest) OST Part 3 Lyrics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