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Reminiscence)-정준일(Jung Joonil) | 일당백집사(May I Help You?) OST Part 2 Lyrics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너의 얼굴

생각하면 할수록 더

겁이 나는 이유는 뭘까

운명이라면 언젠가 우리 마주칠까

마치 아주 오래 전부터

이 자리에 있던 것처럼


I’ll be there

그대 곁에 내가 있으니

I’ll be there

그대 영원할 수 있길


너를 바라보고 있어

가슴이 널 향해 있어

언제나 널 지켜주고 싶어

자꾸 눈물이 나는 건

더욱 그리워지는 건

나의 모든 순간에

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


별빛처럼 내게 쏟아지는 너의 눈빛

바라보면 볼수록 더

알 수 없는 이유는 뭘까

운명이라면 언젠가 우리 마주칠까

켜켜이 쌓인 그리움은

눈 녹듯이 없던 것처럼


I’ll be there

그대 곁에 내가 있으니

I’ll be there

그대 영원할 수 있길


너를 바라보고 있어

가슴이 널 향해 있어

언제나 널 지켜주고 싶어

자꾸 눈물이 나는 건

더욱 그리워지는 건

나의 모든 순간에

보고 싶다


너와 함께했던 모든 순간들

변하지 않기를

가슴에 영원히 남아


너를 바라보고 있어

가슴이 널 향해 있어

언제나 널 지켜주고 싶어

자꾸 눈물이 나는 건

더욱 그리워지는 건

나의 모든 순간에

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가사] 다만 마음으로만-안은진(Ahn Eunjin) | 연인(My Dearest) OST Part 3 Lyrics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