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오늘은 맑음-그래쓰(GRASS) | 일타 스캔들(Crash Course in Romance) OST Part 2 Lyrics

 


오늘은 맑음

시작이 좋아 문을 열면

시원한 바람이 날 반겨주는 것만 같아 oh 


설레는 아침

춤추듯 가벼운 발걸음

신나는 이 리듬 하나 둘, 뭔가 떠오를 것 같아 


Oh really you’re my sunshine

눈부신 이 세상 속에 수줍은 내 melody 

가끔 비가 내리면 달아나고 싶겠지만 yeah 


기다려 너의 rainbow 

결국엔 더 빛나는 널 모두 보게 될 거야 

기억해 날 믿어 봐 You are my sunshine 

(Sunshine)


하늘은 파랑

그리고 일곱 빛깔 rainbow

눈 앞에 보이지? 

봐, Everything is all about you oh


찬란한 하루

가득히 품어온 꿈들과

인사해 It will be alright, 모두 잘 될 것 같아   


Oh really you’re my sunshine

눈부신 이 세상 속에 수줍은 내 melody 

가끔 비가 내리면 달아나고 싶겠지만 yeah 


기다려 너의 rainbow 

결국엔 더 빛나는 널 모두 보게 될 거야 

기억해 날 믿어 봐 You are my sunshine 


You are my shining lights

You are my twinkle shining lights 

너를 비춰 주는 하늘이 될게 


기다려 너의 rainbow 

결국엔 더 빛나는 널 모두 보게 될 거야 

들어봐 나의 melody 

기억해 언제까지나

You’re my sunshine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삼성 갤럭시탭4(SM-T530)을 안드로이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이후의 문제

[가사] 다만 마음으로만-안은진(Ahn Eunjin) | 연인(My Dearest) OST Part 3 Lyrics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635 1G 체험기